커뮤니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하는 질문
게시판 상세
제목 제품이 다른 제품으로 배송이 되었어요.
작성자 BY. 오썸머 (ip:)

배송으로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
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(1644-1662)로 전화 주시면 상담원이 최대한 빠른 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.


먼저 제품 확인을 위해 저희 쪽에서 제품 수령 후 정상 제품으로 재발송을 해드리고 있으니 오배송 상품을 로젠택배 착불로 보내주세요.

저희도 제품을 확인해야 하는 절차가 있는 부분으로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만약 급하신 경우에는 대단히 번거로우시겠지만,

택배사에서 맞교환 서비스를 하고 있지 않는 관계로 다시 한번 재주문/결제를 해주시면 먼저 배송을 해드리고, 오배송 제품은 도착하는 대로 환불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.


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네이버톡톡
카카오채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