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송으로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(1644-1662)로 전화 주시면 상담원이 최대한 빠른 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.
먼저 제품 확인을 위해 저희 쪽에서 제품 수령 후 정상 제품으로 재발송을 해드리고 있으니 오배송 상품을 로젠택배 착불로 보내주세요.
저희도 제품을 확인해야 하는 절차가 있는 부분으로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만약 급하신 경우에는 대단히 번거로우시겠지만,
택배사에서 맞교환 서비스를 하고 있지 않는 관계로 다시 한번 재주문/결제를 해주시면 먼저 배송을 해드리고, 오배송 제품은 도착하는 대로 환불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.
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.